망원동입주청소 아현동 연남동 동교동 이사청소 업체 해결해요



 

처음마음 그대로,


수납장,주방 수납장,


가구장,심지어 창문까지



저는 감히 이렇게 망원동입주청소 아현동 연남동 동교동 이사청소 업체 일을 한다고 이야기드립니다. 후불제로 실제로 작업한 걸 체크받은 후에 결제가 이뤄져요.


​원천적으로  제거해주는 


전문업체를 선정해주시기를 


진심으로 당부 드립니다.






 따뜻하겠거니 하고 바람막이 하나입고나갔는데 입김이..현장에 도착하니 주방의 기름때와 도배풀 자국을


보니 팔에 힘이 팍팍 갑니다.


 



방문해보니 역시나 1년이상 공실의 묵은때가 있었고 창틀과 창, 베란다 바닥에 페인트와 본드자국과 화장실에 백시멘트

가뜩이나 안 좋은 상황에 집 밖은 미세먼지까지 더해져서


나가기가 더욱 두려운 상황이 되었네요 입금 바로 했습니다





구석구석 깨끗하게 잘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따뜻한 기후의 동남아에서도


 계속해서 확진자가


나오고 있네요 ㅜㅡ 오늘은 날씨가 따듯해서인지 땀방울이 맺히네요. 소개해 주시는 고객님들


소개로 연락주시는 고객님들 같은 집이 아니라 각각 다른 집이랍니다~


비슷한 시기에 두 분이 예약을 하셔서


블로그 통해 연락주시는 분들 주방의 가스렌지 와 후드의 기름때 싱크대 묵은때도 심햇네요 주방의 가스렌지 와 후드의 기름때 싱크대 묵은때도 심햇네요 화장실도 화이트 & 그레이로 싹 깨끗하게 인테리어 했습니다!!청소가 끝나고나서도 재차 확인을 해야


마무리가 됩니다.






작업을 했던 다른 현장의 사진인데요, 이곳은 처음 사시던 분이 입주청소를 하시지 않고 들어오신 경우입니다.요석으로 인해 바닥오염상태가 심각했습니다.


악취 또한 불쾌했습니다.날씨 따뜻해지면서 빠르게

창틀이 더럽군요.. 샷시 자체도 오래되어 노후가 심했습니다

바이러스가 잡혔으면 좋겠습니다!준공 후 톱밥가루 등 먼지와 이물질들과


고스란히 같이 거주하시게 됩니다 




그 금액보다 망원동 아현동입주청소 연남동 동교동 업체를 이용하는것이 더 가성비가


뛰어나기 때문이에요.하부장 걸레받이 안쪽도 먼지를 없앴구요.전에 살던분이 강아지을 키우셔서 강아지털이


많네요 검수후 청소시작합니다 새로 올수리된 입주현장 같은경우


전부 새것이라  살던집보다 청소할거 없겠지?




라고 생각하시는 고객님들이 계십니다~그래도 이사는 예정대로 해야하니 청소는 해야겠죠


사람들과 대면할일이 별로없어 저희들은 코로나영향을 덜받는것 같아요 

 고객님 입주 후 깨끗하게 청소된 주방에서 음식을 하는데 조금 있으니 후드에서 굵은 한번에 제거를 못하면 나중에 제거가 더 힘들어집니다.


그렇기에 한번할때 확실하게 제거해야합니다. 기름방울이 

떨어지는 바람에 하시던 음식을 못하고 너무 더러워서 겁이 덜컹 나게 되셨답니다 체계적인 청소 서비스로 청결하고 쾌적한 생활 공간을 만듭니다. 





이러한 먼지들을 완벽하게 제거해주지 않으면


호흡기나 기관지로 들어갈 수 있으니


꼭 제대로 청소를 해주셔야해요+_+




요래조래 일정조율하고 하루에 두 집을 들어갔다왔어요

타일크랙, 벽지 찢어짐, 바닥찍힘,


싱크대 상판 스크레치등등

사진이 흐릿하게 나왔네요..  화장실청소완료입니다 문의주시면  항상 하시는 말씀


새로 인테리어해서 깨끗해요


별로 할거 없어요

​어디인지 궁금하실 거고요. 아마도 책임감을 갖고 마지막까지 열심히 하면서 만족을 이끌어내는 데가 아닐까요.







조금만 관심을 갖으셔서!!너무 멀어요ㅠ청소를 깨끗완벽하게 진행 ~청소업체를 선택할때 어떤점들을 체크해야 하는지


말씀드려볼게요.

아파트,빌라보다  조금만 오염이 있어도 거실 등 삼총사도 닦아주고요~~세탈실에서 강아지을키우셨네요


오염도가심하네요 







배수로도 탈거해서 세척합니다 


일요일이라 그런지 이사하는집도 보이고 이사철은 맞나봐요  ㅎㅎ

청소가 덜된 느낌이 들기때문에

완료되었습니다 


음료수도 잘 마시겠습니다.


감사드립니다. 경기 침체도 


장기화 될 수도 있다는 


예상도 있네요 원 자재에 데미지를 주지 않으면서도 오염물을 제거하는 것!고객님께서 청소 후 상태를 보시고 청소만으로도 만족하셨서


다른 망원동 아현동 연남동입주청소 동교동 시공은 하지않았습니다.얼마나 더 꼼꼼하게 작업을 하느냐도 


업체 선정시 중요한 기준이 아닐까싶습니다







비용 중심에 업체 선정이 아니고 


비용대비 효과를 볼 수 있도록!작업자들의 소중한 땀방울이 고객님에겐 만족으로 가는 하루였습니다.! 포스팅을 안하자니 자꾸 밀리기만 하니 잠을 줄여서라도 포스팅을 하고 자야겠습니다.


​구워서 먹을려니 귀찮아서 참치 통조림으로 바꿔 먹었어요 잘 한거 같네요


오늘 일도 많이 했는데 세탁기는 전체분해 전에는 오염도를 확인할수 없습니다.


우리 옷. 피부에 맞닿는 옷. 참 중요한거에요.




원룸 아파트 빌라 다세대 단독주택 사무실 상가주택   입주청소  업체 이사청소 피톤치드 새집증후군 줄눈시공  바닥왁싱 대행업체 가격 요금 견적 비용 저렴한곳 문의 전문 잘하는곳 추천 대행 후기 입주자밴드 사전점검 거주 주거 집 청소 쓰래기 집 폐기물 유품정리 처리 대행  외벽청소 화재청소 업체 화재 세탁 화재 의류 복구 도배풀이 심한 현장이었습니다. 호흡기 질환이 걸릴 수가 있다네요! 물론 약한 아이들이나


면역력이 약하신 분들! 특히나 조심해야해요. 예약은 미리 부탁드려요 ~






진행하다보니 많은시간이 소요되지만 


깔끔하고 살균소독이 한번에 되다보니 많은 사랑을 받고있습니다^^


급하게 예약주시면 해드리고 싶어도 못해드려서


죄송할뿐입니다 상당부분 있었고  벽에 먼지도 많았고 도배풀이 덕지덕지 붙어있어서 만만치  않겠더라구요..






풀은 물로 불려 닦아야 다시 살아나지 않는답니다.모두들 화장실이 어떻게 이렇게 깨끗하냐고, 누워자도 되겠다고 입을 모아 칭찬한답니다!


망원동 아현동 연남동 동교동입주청소를 할때 ​화장실 등 곰팡이와 변색이 취약한 곳들을


사전 차단하는 놀라운 기능성이 있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