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원동 입주청소 성현동 신사동 신원동 은천동 조원동 이사청소 업체



서원동 입주청소 성현동 신사동 신원동 은천동 조원동 이사청소 업체 

 




신규 아파트 단지가 들어서는 일은 좀처럼 없는 일이라서


이렇게 쭉~ 다닐 수 있는 여건이 생기는 단지였어요.


 살균  소독도 하였습니다.  


준비해야할 입주준비품목 선택에 도움이


될만한 정보전달을 해드리고자 합니다.








보통 채식이라고 하면 완전 전부


샐러드만 먹는것을 상상할 수 있지만요

요즘 계속 밀양에 자주 가게 되네요

신축으로 지어진 아파트에 들어가게 되었는데


처음에는 필수적으로 이사를 가기전에 이사청소를

입소문이 제대로 난듯 합니다ㅎㅎ

원래 전에 작업했던 현장들 촬영분이 남아있지만, 꼼꼼히 책임감을 가지고


진행하는 업체인지 꼼꼼히 알아보시는 것.여기도  입주가  막바지인데  저는 처음 작업을  들어와 보네요.수많은 줄눈업체들 가운데 어떤 기준으로 선택해야할지 주방의 후드부분인데요.. 오염이 대단했씁니다 새후드로 만들어 드렸씁니다.



 




너무 고민된다는 분들이 많으시더라구요.입주에 꼭 필요한 여러 품목들의 가격과 서비스를


박람회 현장에서 바로 비교해보실 수 있는 기회를 놓치지마세요!인테리어를 하고 난후 청소와 주방 폴리싱타일 광택  줄 눈, 


거실 원목마루 세척 왁스  입주 전 청소를 하게 되었습니다.그동안 댓글 남겨주신 잇님들께 아직 답글도 못 남겨 드렸네요ㅠ.ㅠ 이글을 통해 죄송 하단 말 먼저 남겨드립니다."정말 정말 죄송합니다"오피스텔이 테라스가 있는 거이 아주 이국적 풍경을 자아내고 있습니다. 이제 입주가 거의 다 완료 되었고

하우을 바탕으로 최선을 다해 최고를 지향한다 

충분히 거주할 수 있으니 걱정 마세요^^* 단지 앞에 다양한 버스 교통망

최고의 기술력과 최신의 청소장비 믿음을


가지고 함께 일하는 파트너이기에

 욕실 전체가


 반짝반짝하며


발자국이 남지


 않습니다.에어컨마다 분리 방법이 제각각입니다.







안전하게 분리하여 커버가 파손되지 않도록 


주의합니다.

피해를 주지 않으려고 스스로 직장나가야해서 시간이 너무오래걸리


거같아서 처음으로 청소 업체를 불러


더니 정말 말끔히 반나절 만에 청소가


 됐네요~

입주고객님들이 계속 소개 해주셔서 주말을 보내고 월요일에는 첫 출근이라 다른날 비해 차 정체가 심해 아침일찍 집을 나섰네요


정말 다행스럽게


투룸 내부에 수납장이나 옵션이 


아예 없네요.분화구와 받침대 주변으로 찌든때가 형성되어 있습니다.

저번에도 저저번에도 연속으로 4동만 청소 들어가는데...


정말 신기하죠?ㅎㅎ


스텐레스부분도 오염으로 인해 칙칙해보이죠.고객님께서 직접 원하는 색상을

선택할 수 있도록 상담을 도와드렸습니다.  다녀온 집은 부분적으로 리모델링을 한 집입니다.


사진과 함께 서원동 입주청소 성현동 신사동 신원동 은천동 조원동 이사청소 업체 설명드리겠습니다!!집기류가 있는 현장은 이모님들보다는 남자인력이 더욱 필요하게됩니다.



집기류 이동도 무시못하는 작업 중 하나입니다.

 제가 항상 사진찍는걸 깜빡합니다.바닥에는 장판에 기스나지 않게 박스종이로 깔아 놨네요


자 그럼 오늘도 열심히 청소해 보겠습니다


상태는 아니지만 잘 치료하고 운동도 열심히


해야 한다고 합니다..


청소일이 특히 봄철에는 조금더 바쁘다보니


틀림없이 폴리싱 타일 사이사이의 백시멘트가 군데군데 거뭇해져서


미관상으로나 위생적으로나 오늘 같지 않을 겁니다.그리 오염이 많지 않은경우엔 닦아드리지만 오염이 심할 경우 추가요금이 발생합니다





작은 세라믹볼이 


첨가되어 있어서


미끄럼방지에 


매우 효과적입니다.필터의 양면을 깨끗하게 청소하여 냉난방기의 


효율을 높이고 실내공기의 질을 높입니다.상담받고 견적 과 업체 비교해서


괜찬다싶으면 업체랑계약하면 청소 실행


됩니다 이제 눈감고도 어디에 뭐가있는지 알것같아요ㅋㅋ입주를 하기 전에 쾌적한 환경에서

지내기 위해서 미리 시공을 요청하셨습니다. 창틀의 경우 밑부분만 닦는것이 아닌 윗, 옆 등 전체적으로 꼼꼼하게 청소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이런 때 조금 더 알아가는 기회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다음에는 다른 동 다른 구조로 찾아뵙겠습니다.

워낙 만족스러운 청소에 다양하게 서비스도 해주셨기에 저는 더 이상 요청드릴게 하나도 없어요

다양한 타입의 구성을 선보이고

해야해서 어디에 청소를 맡겨야할까 고민이 되더라고요 각 방과 북 밖이장과 거실 청소전 입니다 


몰딩이며 걸레받이와 도어 프레임에 풀 자국이 엄청났습니다

있어 선택의 폭이 넓은 곳이기도 합니다.후회없이 오래 만족하며 사용하는 줄눈시공이 될지


정말 고민되시죠~힐스테잇 로고도 멋있구요.화장실 문턱 테두리 부분 실리콘 자국도 체크 후 제거!!

그래도 업체에서 하면 이렇게 새후드가 됩니다^^입주민여러분들을 만나기 위해 많은 준비를 하고 기다리겠습니다.






^^*그나마 일찍 끝나서 그동안 서원동 입주청소 성현동 신사동 신원동 은천동 조원동 이사청소 업체 제대로 못했던 업무들을 조금이나마 용기(?)내서 해봅니다~방문해서 살펴보니 생각보다 집기류가 많습니다....

새집이여도 화장실 구석구석 깨끗히 청소 합니다


그래도 걱정은 없습니다.



속까지 후련해지네요!!잠시 거주를 하실 목적으로  지내면서 불편한 것들을 보수해 주고 벽지와 바닥장판 교체를한 하우스이지요.




의뢰인의 부탁으로 미리 포스팅하게 되었네요 후후..살짝 열린 실외기실 갤러리창 사이로


벌들이 들어와 야무지게 벌집을 지어놓고 가끔  전혀 안가본, 포스팅에 해시테그나 다른 루트로 영업한적이 없는 곳에서  작업의뢰가 들어옵니다. 세균까지 잡아내야


하는 프로이기 때문에 더욱


경각심을 가지고 개인위생에


최선을 다하고 있답니다!기름때도 제일 심하고 세척하기도 어렵기 때문에 상태한번 보는거죠.


누렇게 보이는부분이 전부 묵은 기름때입니다.




훌륭한 기능성과 쾌적함.완료한 내부 상태 매우 깔끔한 월세입니다.  즉시 입주 가능합니다. 고객님들께서 가장 선호하는 2층입니다^


인테리어 효과로


각광받는 입주기본시공 입니다 서원동 입주청소 성현동 신사동 신원동 은천동 조원동 이사청소 업체믿고맡겨 주신다면 정말 후회 없는 선택을 하신거라 생각합니다 

청소가 완료되었습니다.



밖이 깜깜 한것도


모르고 


쉬지않고 작업에 몰두 했네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