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 말, 사슴을 죽인 트로피 헌터 징역 7개월

7개월의 징역형을 받은 개, 말, 사슴을 죽인 트로피 헌터



 


켄트 루스의 25세 지미 프라이스는 집에서 먹이를 주지 않고 고정되지 않은 개들과 죽은 아버지 소유의 말을 불필요하게 고통스럽게 한 혐의로 유죄 판결을 받았다. 그가 사슴을 여러 번 칼로 찔렀다는 고약한 비디오가 등장한 지 불과 한 달 만에 말이다.


법원에서 상영된 비디오에는 프라이스의 집인 포스탈 농장에서 두 마리의 개인 스카우트와 트램프가 고정되지 않고 먹이를 주지 않는 모습이 담겨 있었다.



비디오에서 어떤 목소리가 들려왔다. “그들이 행운을 빌어 달아나면, 내가 한 말 중에 가장 사악한 놈이에요.”


트램프와 스카우트는 RSPCA 직원들에 의해 제대로 먹인 지 7주 이내에 각각 25%와 45%의 체중을 얻었다.


대가

프라이스는 7개월 반 동안 수감되었고, 그 중 절반은 구금되어 보내질 것이다. 그는 또한 5년 동안 개를 지키는 것이 금지되었고 5,115 파운드를 지불하도록 명령 받았다.





두 형제는 한 형제가 사슴을 반복적으로 찔렀고 다른 한 형제, 자격을 갖춘 기수가 만마를 굶어 죽게 한 후 동물을 오인한 혐의로 유죄 판결을 받았다. NNcruelty의 국가적 이야기를 보라. 25세의 지미 프라이스는 사슴을 칼로 찔러 죽이는 끔찍한 비디오가 나온 지 불과 한 달 만에 두 마리의 개에게 불필요한 고통을 준 혐의로 유죄 판결을 받았다. 충격적인 비디오는 친구가 무딘 칼을 잡고 무력한 동물의 목을 톱질하기 전에 사슴의 목을 찔러 넣는 2명의 아빠를 보여줍니다. 지미의 동생 대니 프라이스는 만마가 굶어 죽도록 방치한 후 같은 법정에서 형을 선고 받았다. 자격을 갖춘 기수는 치안 판사에게 당시에 팔고 있던 사람의 책임이 동물이라고 생각했다고 말했다. 유죄 판결을 받은 도둑 지미 프라이스는 죽은 아버지 소유의 개와 말에 불필요한 고통을 초래한 혐의로 유죄 판결을 받았다.

프라이스가 어린 사슴의 목을 찔러 죽은 토끼와 함께 불법 사냥 경쟁을 벌인 지 불과 한 달 만에 이 판결이 내려진다.




경찰은 불법 사냥 대회에 참가한 후 프라이스를 체포했는데, 이 대회는 참가자들이 상금으로 1,000파운드를 놓고 경쟁하는 것을 보았다. 가장 많은 산토끼를 죽였다는 증거를 만들어낸 사냥꾼이 승자였다.


체포된 후 프라이스의 전화기는 압수되어 RSPCA에 넘겨져 조사를 받았다.



지미 프라이스는 사슴을 찌른다.두 형제는 한 형제가 사슴을 반복적으로 찔렀고 다른 한 형제, 자격을 갖춘 기수가 만마를 굶어 죽게 한 후 동물을 오인한 혐의로 유죄 판결을 받았다. NNcruelty의 국가적 이야기를 보라. 25세의 지미 프라이스는 사슴을 칼로 찔러 죽이는 끔찍한 비디오가 나온 지 불과 한 달 만에 두 마리의 개에게 불필요한 고통을 준 혐의로 유죄 판결을 받았다. 충격적인 비디오는 친구가 무딘 칼을 잡고 무력한 동물의 목을 톱질하기 전에 사슴의 목을 찔러 넣는 2명의 아빠를 보여줍니다. 지미의 동생 대니 프라이스는 만마가 굶어 죽도록 방치한 후 같은 법정에서 형을 선고 받았다. 자격을 갖춘 기수는 치안 판사에게 당시에 팔고 있던 사람의 책임이 동물이라고 생각했다고 말했다. 유죄 판결을 받은 도둑 지미 프라이스는 죽은 아버지 소유의 개와 말에 불필요한 고통을 초래한 혐의로 유죄 판결을 받았다.

비디오 영상이 엉망이다

충격적인 장면에 대해 말하면서 RSPCA 검사인 Rowan Morton은 말했다 :


비디오가 보여주는 것의 중력을 설명하기는 매우 어렵다. 





사슴과 함께 볼 수 있는 4명의 수컷 그룹이 있습니다. 지미 가격은 사슴을 여러 번 찔러대고 있는데, 다른 사람들은 그에게 그것을 찔러달라고 소리치는 것이다.


프라이스의 동생 대니는 만마를 굶겨 죽게 한 죄로 유죄판결을 받은 후 바로 같은 법정에서 선고받았다. 자격을 갖춘 기수인 29세의 치안 판사는 그 말이 당시에 팔고 있던 사람의 책임이라고 믿었습니다.


치안 판사는 그가 말을 팔고 있는 과정에서 말 돌보는 것을 중단했으며 새로운 주인이 그 보살핌에 책임이 있다고 믿었습니다.



두 형제는 한 형제가 사슴을 반복적으로 찔렀고 다른 한 형제, 자격을 갖춘 기수가 만마를 굶어 죽게 한 후 동물을 오인한 혐의로 유죄 판결을 받았다. NNcruelty의 국가적 이야기를 보라. 25세의 지미 프라이스는 사슴을 칼로 찔러 죽이는 끔찍한 비디오가 나온 지 불과 한 달 만에 두 마리의 개에게 불필요한 고통을 준 혐의로 유죄 판결을 받았다. 충격적인 비디오는 친구가 무딘 칼을 잡고 무력한 동물의 목을 톱질하기 전에 사슴의 목을 찔러 넣는 2명의 아빠를 보여줍니다. 지미의 동생 대니 프라이스는 만마가 굶어 죽도록 방치한 후 같은 법정에서 형을 선고 받았다. 자격을 갖춘 기수는 치안 판사에게 당시에 팔고 있던 사람의 책임이 동물이라고 생각했다고 말했다.유죄 판결을 받은 도둑 지미 프라이스는 죽은 아버지 소유의 개와 말에 불필요한 고통을 초래한 혐의로 유죄 판결을 받았다.

'이슈' 카테고리의 다른 글

마포구입주청소 상암동 공덕동 서교동 이사청소 업체가 도착해요  (0) 2020.03.12
퍼펙트크리닝  (0) 2019.12.27
사이트맵  (0) 2019.12.17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