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남동 90평 세상에 이런일이 관심사 꿈 생계 인도 허왕후 백반형님 사망 티스토리 네이버 블로그 상위노출 뒤로 밀림 페널티 아이디



오늘 한남동 90평 사는 회장님과 대화를 나눠봤다... 보통 사람 같더라 그냥.. 그냥 아저씨.



세상에 이런일이 보면서 가장 슬펐던 편. 장애 때문에 거동을 못해 누워만 있는 아들과 너무 나이 들어 거동 못하는 엄마. 잘 때 누워서 서로를 바라보며 잘 자~ 인사를 나누더라. 몇 년 뒤 다시 이 집에 찾아갔는데 엄마는 돌아가셨고 아들은 누워서 울고만 있었다. 몸이 성치 않으니 엄마 묘에도 못 가봤다고 방송국 사람들과 소방 대원들이 들것에 아들을 싣고 엄마 묘까지 이동. 묘를 보자마자 엄마하고 목놓아 우는 장면에서 나도 눈물을 뚝뚝 흘렸다


난 관심사가 너무 많은거 같다. 어쩔 땐 머리가 복잡해져 정신이 없어. 관심사를 줄이자. 딱 2개만 놔두고



나는 어릴때 일단 빨리 돈을 벌고 싶었다. 꿈보다 생계를 위해 살았어. 한 번은 꿈을 위해 살아본 적도 있다 1년간. 내 평생 딱 이 1년이 나를 위한 시간이었어


아까 인도에서 온 허왕후 관련 영상을@봤다. 인도 공주 신분으로 시집온 허왕후. 이 뿐 아니라 국내에 백인도 귀화했고 용병으로 흑인도 있었다 한다. 중국 일본 인하고 한국인 외모 비교하면 한국인만 다르게 생겼다고 하던데 말이 단일 민족이지 글로벌 피가 섞인 민족이었다.



경험상… 보건대 주인이 싹수없으면 키우는 개도 아주 싹수없더라.



인터넷 bj의 시조 백반 형님이 사망한걸 오늘 알았다... 한 번도 만난 적은 없지만.. 가슴이 쿵 하고 내려앉더라.

내가 개인 일상은 티스토리에 올리는 이유. 네이버 블로그가 하도 까탈 지랄 맞아서 언제 망가질지 모르거든. 쌔빠지게 글 올려봤자다.


2주 전 업데이트가 있었어요. 예전부터 다음이 티스토리 버린다는 이야기가 있었는데 버릴 거면 이럴까? 싶기도 해요. 전담 팀도 따로 있고요. 물론 네이버 검색에서 티스토리 블로그 글들이 거의 모두 웹 노출로 빠져 버렸지만.. 보안 인증 변경을 한 시점부터 모든 티스토리가 팽당했어요.

네이버 블로그 새로운 방법으로 이틀간 상위 노출 유지하다.. 오늘 밤 부로 또 뒤로 밀림. 이거 마지막 결론은 아이디에 페널티에 걸린거 같다. 다른 계정으로 올린들 글들은 상위노출 중인데 다른 한계정만 뒤로 빠지네. 이건 계정 문제가 맞는 듯

오늘은 일 못하겠고.. 내일 완전히 새로운 함축 축약적인 이미지를 만들어 봐야겠다. 뺄 거 다 빼고 하되 완전히 임팩트 있는 걸로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